예쁜애들 이 최고야 나만 재밌게 읽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투가 너무 웃겨
“가성비 갑! 직원분 너무 친절했어요! 없는것도 없구, 너무 편했습니다! 여수오면 또 여기 오려구용”
옛날에나 이 일로만 파고 들어야지 하는 사람들 많았다, 요새는 분위기가 다 이 일을 발판으로 해서 다른
일상에서의 용례로 가장 많이 쓰이는 것이 여아 나 여성들이 여우처럼 아양을 떠는 것을 보고 '여수 떤다' 라고 한다.
아이핀/휴대폰 실명인증 방법 중 한 가지로 실명인증해 주세요. 즐겨찾기 로그인
올림픽 출전 앞두고 '정신적 지주' 엄마 떠나보낸 박혜정... 아픔 딛고 따낸 첫 올림픽 은메달 바쳤다
인정받는구나 하고.이렇게 인정 받아서 좋은 점이 뭐냐고? 어차피 화류계 사람들인데?
선수들은 초이스를 당해야만이 돈이 생기기 때문에 열심히 자기소개를 한다.
심지어 아무런 관계가 없어보이는 성남시 여수동마저 지명의 모태(천자문의 "금생여수 옥출곤강")는 같다고 한다.
저 이렇게 많은 갈매기 처음봤어요. 혹시 조류공포증이 있는 여천호빠 분들은 차량 또는 선실 안에 있는걸 추천할게요. 새우깡을 먹기위해 갈매기가 경호해주는 것 마냥 처음부터 끝까지 따라오거든요.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는 언니가 호빠가서 카드긁다가 카드빚생겼는데 그나마 이언니는 얼마안생겼었고 이언니친구가 몇천카드빚생겼다고함 ㅋㅋ 여천호스트 근데도정신못차리고 아직도 호빠간다고하던데 호빠가서 생긴 빚이 아니라고해도
일명 호빠라고 불리는 이곳을 꽤나 순천호빠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호빠를 좋아하고 호빠에서 순천호빠 사랑에 빠진 여자 연예인들을 소개하겠습니다.
돌산공원에서 내려다보는 돌산대교 순천호빠 야경은 어마무시하게 예뻐서 여수 여행할 땐 꼭 들려야하는 야경 명소인데요. 여수 밤바다를 가장 아름답게 감상할 수 있는 최적의 스팟이 아닐까해요.
멀리서 보면 지형의 생김새가 오동잎처럼 보인다고 하여 오동도라 불렀다고 합니다.